홈으로 | 로그인 | 무료회원가입 | 포인트적립방법 및 계급정책 
자동
회원가입 |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자료실
 해외음원  | 해외동영상
 기타  | 토렌트외
회원공간
 전체게시판  | 인기게시판
 가입인사  | 출석체크
 실시간토크  | 짤방토크
 회원게시판  | 질문과답변
 유머엽기  | 유익한정보
 연예인  | 동물/식물
 영화  | 방송  | 애니
 게임  | 모바일겜  | 도서
 사용기/후기  | 베스트10
 스마트폰  | 컴퓨터
 스포츠  | 자동차
 취미/여가  | 패션/뷰티
 포토샵요청  | 플래시게임
 회원장터  | 회원투표
 회원모습  | 광고/홍보
 금융/투자  | 시사/토론
알뜰공간
 컴퓨터견적  | 업체게시판
 쿠폰/이벤트  | 알뜰구매
포인트공간
 포인트배팅  | 포인트퀴즈
 포인트선물  | 홍보포인트
 무료충전소 | 무료충전소2
 포인트경매 | 포인트복권
 포인트슬롯 | 포인트순위
이토공간
 공지사항  | 문의사항
 자주묻는질문  | 토렌트팁
 포인트적립 및 계급정책안내
   
[이슈/관심]

윤형빈 경기 TKO 영상 swf 소리O

글쓴이 : 아론다이트 날짜 : 2014-02-09 (일) 23:47 조회 : 11208

40초 부분입니다

rokswc 2014-02-10 (월) 11:37 추천 9 반대 1


이넘들이 그넘들
     
     
늑대의의혹 2014-02-10 (월) 02:03
ㅋㅋㅋ 웃기다 ㅋㅋㅋㅋ 윤형빈은 개그맨인데 ㅋㅋㅋㅋㅋㅋㅋ

자세부터 아마추어티가 확 나는데 이긴게 잘한거지 ㅋㅋㅋ

넌 저런 일본인 데리고 오면 이길수나 있겠냐 ㅋㅋㅋㅋ

니 키보드워리어 꼬라지 딱보니 빵셔틀 면하면 잘한것처럼 보인다만 ㅋㅋ
     
     
oxidecircle 2014-02-10 (월) 02:23
개그맨으로 시작한 사람이 저정도 했으면 잘한거지.
쓸데없이 눈만 높아서는.
warknock 2014-02-10 (월) 02:12
아 !! 진짜 너무 멋있다!!!!!
pamir 2014-02-10 (월) 02:20
일단 축하~~~ 그리고 다음 경기가 잡힌다면,,진짜 임수정사건 쪽바리를 상대로 해주길~~
헛소리대마왕 2014-02-10 (월) 02:49
잘했으!!!
근데 어깨 졸라 넓어진듯 몸 잘 만들었네
역사학자 2014-02-10 (월) 03:31
* 반대수가 40회이상 접수되어 해당 댓글을 열람할 수 없습니다.
추천 33 반대 40
     
     
종달이의꿈 2014-02-10 (월) 17:43
반성하세요. 자신의 가치관. 정신상태에 대해 부끄러워하시길 바랍니다. 아니면 그걸 만들어주신 분에게 사죄하시던가요. 만약 역사학자님이 쓴 댓글이 진심이라면 정말 어이가없어서 명치 존나 썌게 떄려드리고싶네요. ㅈㄹ하지말라며.
          
          
말가죽 2014-02-10 (월) 18:02
저 일본선수가 무슨 죽을죄를 지었습니까?
일본이라고 무조건 욕한다고 애국시민이 되나요?
본인 가치관이나 부끄러워하시길
왜에에 2014-02-10 (월) 04:41
조작이든 아니든 쪽바리 대가리 하나 부숴버렸으니 상관없다
     
     
역사학자 2014-02-10 (월) 16:40
쪽바리라 불릴 한심한 일본인과 정상적인 일본인도 구분할 줄 모르면서

우리나라는 외국에서 욕안먹길 바라시나요?
얏옹군 2014-02-10 (월) 05:19
아~ 풀영상 보고싶다...
애쉬ash 2014-02-10 (월) 06:25
윤형빈 볼 살이 쫙 실종되어버렸네요.... 독하게 연습한 모양입니다.

개그맨으로 비전문분야 진출 성공적으로 한건 축하하면서.....  흥행을 위해 한국 여자 격투선수와 세 개그맨 이야기를 덮어 씌운 작태는 좀 실망스럽네요 오늘까지 저 타쿠야 선수가 그 세명 중 한 사람인줄 알고있었네요;;;; 알고나니 좀 허탈하네요
강가딘2 2014-02-10 (월) 09:18
아무리 흥행을 위했다고 해도 그렇게 도발을 하고... 어깨에 전범기 두른 걸... 이해하자니...
진짜 이 나라 놈들은 답 없습니다. ㅡㅡ;
니뿡임미다 2014-02-10 (월) 10:33
제대로 들어갔네
양말2개 2014-02-10 (월) 10:46
진짜.. 멋있다 질수 있어도 경기에 최선을 다하길 바랬는데 오히려 이겼다니...  진짜 최고네요
정말 우스개소리로 짱먹고 다녔고 그냥 복수심에 했다고 하지만 저렇게 한다는게 쉽지 않는데...
얼굴에도 살이 없고 정말 악으로 깡으로 훈련을 했나보네요..

기사보니 일본 선수가 불쌍하니 머니 동정여론 있던데..
정말 우리나라 오지랖은 세계 최고인듯..
만일 지기라도 했다면 분면 개그맨이 주제넘게 k1하냐고 조롱했을꺼다(개그맨 조롱은 경기전에도 했었음)
그리고 지들은 신나서 방송에서도 신나게 깠을꺼고...
근데 윤형빈을 응원하긴 커녕 일본 편을 들다니.. 답이 없다 정말;
유일하게 김연아 까는 나라가 일본이랑 한국뿐이다..
다른 나라도 아니고 일본이다 일본..
일본한데는 가위바위보도 지면 안된다
추천 16 반대 16
     
     
촐랑이 2014-02-10 (월) 11:43
추천드림
     
     
소나찡찡 2014-02-10 (월) 13:42
일본한텐 당연히 이겨야 하고 일본은 까도 되는데
잘못한거 없는 일본 선수를 괜히 임수정선수 때렸다고 뒤집어 씌워서
매스컴에 대대적으로 보도하고
그걸 믿은 사람들이 일본선수한테 sns로 개인적으로 욕하고
이건 솔직히 잘못한거 맞잖아요?

맞고 그름은 제대로 알고 따집시다
          
          
양말2개 2014-02-10 (월) 14:37
저 일본선수를 까는거 아닙니다. 누가 모르나요 임수정선수를 때린 개그맨 3명은 다른 사람인거 압니다.
(제대로 알지도 못하면서 무턱대고 저 일본선수 까는 등삼이들이 문제죠)
저 경기만으로도 동정해서 하는 말이죠.
아무리 쇼라서 개그맨이 무슨 k1이냐 등등 도발을 했겠지만 그것도 감수하고 지들도 이길수 있으니 시작한거 아닐까요?
졌다면 지금처럼은 좋게 안끝날겁니다. 아마 개그소재 삼아서 신나게 조롱할겁니다. 저 선수가 안하더라도 일본이라는 나라가..
     
     
니하호 2014-02-10 (월) 22:12
뭔 개소리야
깔사람은 까고 져도 멋지다 라는 응원하는 사람도 일본에 있을거고
한국이라 하던 일본이라 하던 일반화 시키지좀 말자 제발; 뇌없어보인다ㅋㅋ니가 답 없어보임
니 놈 시끼는 정준하 추성훈 등등 완전 쌍 욕하고 다니겠네? 으이그 찌질해;
rokswc 2014-02-10 (월) 11:37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이넘들이 그넘들
닐삼촌 2014-02-10 (월) 18:56
도시아키랑 윤형빈 경기하면 대박날듯 ㅋㅋㅋ
함모토 2014-02-10 (월) 23:00
웬지 타카야의 두려워하는 모습이 보여서 좋은것만은아니였던경기 ^^
처음  1  2
   

유머/엽기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공지]  ※ 세월호 관련 게시물은 회원게시판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이토렌트 04-24 36
[공지]  ※ 정치/시사관련 게시물/댓글 적발시 이용정지 처리 합니다. etorrent 09-09 100
[공지]  ※ 성인,정치,종교,지역감정유발 게시금지 (적발시 포인트삭감,글쓰기정지) 이토렌트 07-09 37
[공지]  ※ 공지사항입니다. 늘썩은나무 07-09 23
54770 [유머/엽기]  썰전에서 공개한 해수부 사고대책 매뉴얼..... jpg 소리X (9) 스샷첨부 황금더듬이 01:54 14 3125
54769 [이슈/관심]  대한민국 최고의 PC방 클래스 jpg 소리X (16) 스샷첨부 빈폴 01:52 3 4342
54768 [유머/엽기]  내가 일진이 된 이유 (2) 스샷첨부 무얼까요 01:49 4 3342
54767 [공포/혐오]  어쩔 수 없는 교통사고 gif 소리X (7) 스샷첨부 빈폴 01:48 1 2760
54766 [유머/엽기]  한장에 보는 미개한 한국인 (16) 스샷첨부 멜마 01:46 8 3723
54765 [이슈/관심]  라면 버거 jpg 소리X (7) 스샷첨부 빈폴 01:45 1 3315
54764 [감동/사랑]  같은 나이의 학생이 하늘로 보내는 글 txt 소리O (2) 스샷첨부 he1p 01:41 3 1997
54763 [이슈/관심]  신개념 볶음밥 클래스 jpg 소리X (10) 스샷첨부 빈폴 01:38 0 3673
54762 [유머/엽기]  윈도우 역사를 집으로 표현하면? jpg 소리X (10) 스샷첨부 빈폴 01:35 3 2863
54761 [유머/엽기]  얼굴 바꾸기 어플의 폐해 jpg 소리X (4) 스샷첨부 솔나무 01:19 5 3325
54760 [유머/엽기]  반전 유머??? 3가지 jpg 소리X (3) 스샷첨부 솔나무 01:18 6 2532
54759 [유머/엽기]  오유 베스트글 수준 (17) 스샷첨부 멜마 01:14 6 3709
54758 [이슈/관심]  1년동안 방치된 감자상자 jpg 소리X (8) 스샷첨부 볼진 01:00 0 4660
54757 [유머/엽기]  못생긴 남자 jpg 소리X (8) 스샷첨부 볼진 00:59 5 4049
54756 [이슈/관심]  돌아오기를 소리O (2) 늘썩은나물 00:50 2 1787
54755 [유머/엽기]  동심.파.괴 gif 소리X (4) 스샷첨부 33gu 00:49 4 3791
54754 [이슈/관심]  아키유키 소리O (1) 늘썩은나물 00:46 2 1821
54753 [유머/엽기]  선수도 부처가 되어가는 중 jpg 소리O (10) 스샷첨부 볼진 00:39 12 4466
54752 [유머/엽기]  저스틴비버 재평가행? jpg 소리X (10) 스샷첨부 볼진 00:37 5 3867
54751 [이슈/관심]  30대 남자가 연애에 적극적이지 않은 이유 jpg 소리X (21) 스샷첨부 볼진 00:35 14 5216
54750 [유머/엽기]  초 고압세차 avi 소리O (7) 뉴로21 00:34 3 2548
54749 [이슈/관심]  그 남자의 권태기 jpg 소리O (23) 스샷첨부 볼진 00:33 11 3810
54748 [유머/엽기]  잘 놀라는 여자 친구 avi 소리O (4) 뉴로21 00:29 4 2482
54747 [유머/엽기]  형제의 나라 터키인들의 고마운 마음씨 jpg 소리X (16) 스샷첨부 포수강민호 00:03 6 3817
54746 [유머/엽기]  가짜 비아그라 판매 폭증 소리X (40) 스샷첨부 그리그 00:03 9 4936
54745 [유머/엽기]  수술비 없다고 쫓아낸 중국의 한 병원... jpg 소리X (3) 스샷첨부 포수강민호 04-24 6 4942
54744 [유머/엽기]  여자친구가 좋아하는 행동 5가지 jpg 소리X (17) 스샷첨부 포수강민호 04-24 4 6008
54743 [이슈/관심]  아...엘지...ㅠㅠ jpg 소리X (7) 스샷첨부 델피니움 04-24 3 5308
54742 [유머/엽기]  스웨덴식 자본주의 jpg 소리X (12) 스샷첨부 포수강민호 04-24 21 4775
54741 [유머/엽기]  개인적으로 꼽는 무한도전의 최고의 명장면. avi 소리O (12) 벨라루스 04-24 3 4091
처음  1  2  3  4  5  6  7  8  9  10  다음